LATEST NEWS >
기사를 facebook으로 보내기  기사를 twitter로 보내기  
인제스피디움 '타임 갤러리' 8월 개관
입력 2019-08-16 19:47:54 l 최종 수정 2019-08-17 06:51:22

FIA 그레이드2 등급의 서킷과 4성급 호텔 & 리조트를 아우른 인제스피디움(대표이사 윤재연, 김춘수)이 또 하나의 전시관 타임 갤러리’(Time gallery)를 선보일 예정이다.
 
2013년 문을 연 이후 국내외 모터스포츠 이벤트는 물론 스포츠 주행을 즐기는 자동차 매니아들에게 인기를 끌어온 인제스피디움은 새로운 테마 인류가 살아온 시간을 통해 창조된 문화의 흔적을 살펴볼 수 있는 공간, 타임 갤러리를 준비 중이다.
 
인제스피디움 측은 타임 갤러리와 관련해 스페인을 대표하는 도자기 야도르를 대표 전시품으로 꼽을 수 있다면서 200여 점 이상을 한곳에서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인제스피디움은 2017년 서킷 내 피트동에 어린이를 위한 실내놀이터 브로키즈하우스를 도입해 인기를 끌었다. 이어 스포츠바 챔피언스클럽’, 올드카를 핵심으로 한 클래식카박물관을 연이어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했다.
 
인제스피디움 측은 타임 갤러리가 더 많은 고객의 방문을 유도하면서 자연스럽게 모터스포츠에 관심을 증대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타임 갤러리는 현재 내부 마무리 공사가 진행 중이며, 빠르면 8월말부터 일반에 개방될 예정이다. 인제 스피디움 피트동 F 게이트 2층에 위치한 갤러리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무료입장, 별도 휴일 없이 1년 내내 운영된다.
 
박기현 기자(allen@trackside.co.kr), 사진/인제스피디움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글 쉐보레, 오토사이언스 캠프 후원
다음글 캐딜락 코리아 신임 서영득 대표 선임
 
목록
 2019 슈퍼챌린지 최종전 11월 2~3일…
 시트로엥 WRT, 터키 랠리 원투 피…
 쉐보레, 트래버스 & 콜로라도 본…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프로액…
 전기트럭 라보ev 피스, 제주도에 …
 추석 연휴 시작, 고속도로 최저…
 800마력 스파이더, 페라리 812 GTS …
 현대차, 푸랑크푸르트에서 일렉…
 대한자동차경주협회 새 임원진 …
 그린카 & 코레일, 기차-카셰어링 …

페라리 샤…

인제 스피…

김성훈 남…

폴투윈 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