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
기사를 facebook으로 보내기  기사를 twitter로 보내기  
인제스피디움 '타임 갤러리' 8월 개관
입력 2019-08-16 19:47:54 l 최종 수정 2019-08-17 06:51:22

FIA 그레이드2 등급의 서킷과 4성급 호텔 & 리조트를 아우른 인제스피디움(대표이사 윤재연, 김춘수)이 또 하나의 전시관 타임 갤러리’(Time gallery)를 선보일 예정이다.
 
2013년 문을 연 이후 국내외 모터스포츠 이벤트는 물론 스포츠 주행을 즐기는 자동차 매니아들에게 인기를 끌어온 인제스피디움은 새로운 테마 인류가 살아온 시간을 통해 창조된 문화의 흔적을 살펴볼 수 있는 공간, 타임 갤러리를 준비 중이다.
 
인제스피디움 측은 타임 갤러리와 관련해 스페인을 대표하는 도자기 야도르를 대표 전시품으로 꼽을 수 있다면서 200여 점 이상을 한곳에서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인제스피디움은 2017년 서킷 내 피트동에 어린이를 위한 실내놀이터 브로키즈하우스를 도입해 인기를 끌었다. 이어 스포츠바 챔피언스클럽’, 올드카를 핵심으로 한 클래식카박물관을 연이어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했다.
 
인제스피디움 측은 타임 갤러리가 더 많은 고객의 방문을 유도하면서 자연스럽게 모터스포츠에 관심을 증대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타임 갤러리는 현재 내부 마무리 공사가 진행 중이며, 빠르면 8월말부터 일반에 개방될 예정이다. 인제 스피디움 피트동 F 게이트 2층에 위치한 갤러리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무료입장, 별도 휴일 없이 1년 내내 운영된다.
 
박기현 기자(allen@trackside.co.kr), 사진/인제스피디움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글 쉐보레, 오토사이언스 캠프 후원
다음글 캐딜락 코리아 신임 서영득 대표 선임
 
목록
 인디고 파일즈 TCR 말레이시아 4…
 미치 에반스 멕시코 E-프리 잡고 …
 토요타 엘핀 에반스 스웨덴 랠리…
 엘핀 에반스 스웨덴 랠리 오프닝…
 루카 엥슬러 TCR 말레이시아 3라…
 미니 챌린지 코리아 잠정 중단
 한국타이어나눔재단 2020 드림위…
 인디고 레이싱 2019 TCR 유럽 챔피…
 금호타이어 주요임원 책임경영 …
 한국타이어 2019년 매출액 6조8,964…

인디고 파…

루카 엥슬…

미니 챌린…

2020 중국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