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
기사를 facebook으로 보내기  기사를 twitter로 보내기  
금호타이어 ‘찾아가는 청소년 성폭력 예방교육’ 앞장
입력 2019-11-13 12:16:48 l 최종 수정 2019-11-13 12:16:48
 
금호타이어(대표 전대진)1112일 서울 금천구 한울중학교 3학년 9개 학급(216) 학생들을 대상으로 청소년 미술치료프로그램을 실시했다.
 
금호타이어가 청소년 학교폭력 예방교육의 일환으로 실시하는 미술로 함성()’은 미술 활동을 매개로 한 성교육을 통해 학교폭력을 예방하고 건강한 이성 교제와 올바른 관계 형성을 할 수 있게 지도하는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에 참가한 학생들은 심리상담학을 전공한 전문강사들과 미술치료와 주제에 대한 설명을 듣고 남녀 체형 입간판 꾸미기 등을 통해 자신이 생각하는 청소년기의 남성·여성을 표현하는 활동에 참여했다.
 
금호타이어 청소년 미술치료는 학생들이 무의식 중 자신의 심리를 표출하고 안정감을 찾게 하는 치유와 동시에 말로 하기 힘든 부분을 솔직하게 표현함으로써 교육의 주제를 전달하고 이해하는데 활용되고 있다. 또한 학생들이 올바른 성에 대한 인식을 확립하여 성폭력을 비롯한 학교폭력이 예방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금호타이어는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2015년 서울시와 함께 시작한 탄소상쇄 숲조성 사업은 5년째 진행되고 있으며, 저소득층 가정 학생에게 공부방을 만들어주는 희망의 공부방’,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에게 여성용품을 후원하는 핑크박스사업 등을 실시하고 있다.
 
금호타이어 사회공헌활동 관계자는 금호타이어는 2017년부터 사진 촬영 및 무용 활동 등 예술 관련 청소년 진로체험 교육을 실시하고 분야를 넓혀 심리치료의 일종인 미술치료까지 확대하여 학교폭력 예방교육에도 참여하게 되었다금호타이어는 지속적으로 청소년 교육 분야에 많은 관심을 갖고 다양한 활동들을 지원해주고 있다고 말했다.
 
service@trackside.co.kr, 사진/금호타이어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글 그린카 ‘제주를 그린존’ 오픈
다음글 현대 WRT, 2019 WRC 매뉴팩처러즈 챔피언 등극
 
목록
 금호타이어 ‘스포츠 마케팅 어…
 슈퍼레이스, 최다 관중 기념 MD …
 현대자동차, 현대 茶 증정 크리…
 2019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이색 …
 2020 WTCR 8전 인제 스피디움에서 …
 쉐보레, 11월 수입차 브랜드 톱5 …
 오토메이션애니웨어, 맥라렌과 F…
 인제스피디움, 호텔 4성급 재선…
 케냐, 뉴질랜드, 일본 2020 WRC 캘…
 오일나우 ‘데이터 플랫폼’ 출…

슈퍼레이스…

인디고 최…

현대 WRT, 201…

2019 한중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