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
기사를 facebook으로 보내기  기사를 twitter로 보내기  
현대자동차, 현대 茶 증정 크리스마스 캠페인 실시
입력 2019-12-08 18:15:55 l 최종 수정 2019-12-08 18:15:55
현대자동차가 현대 모터스튜디오에서 현대 차() 3종을 증정하는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현대자동차가 연말을 맞아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국내 블렌딩 티 전문가와 함께 특별히 개발된 현대 차()’ 3종을 엽서 모양 포장에 담아 현대 모터스튜디오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다.
 
현대 차()는 도로 정체, 얌체운전 등 운전 중 화가 나는 상황에서 유용한 스위티(SWEET:TEA, 애플파이 티), 졸음운전 예방에 도움을 주는 상쾌한 느낌의 세이프티(SAFE:TEA, 페퍼민트 루이보스 블렌디드 티), 장거리 운전으로 피로한 기분일 때 마실 수 있는 액티비티(ACTIVI:TEA, 캐모마일 레몬밤 블렌디드 티)로 구성되어 있다.
 
현대 모터스튜디오 방문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나만의 현대 차()’ 이벤트도 진행된다. 현장에서 운영되는 블렌딩 체험존에서는 차() 재료를 활용해 방향제를 만들어 볼 수 있고, 전문가와 함께 나만의 차()를 만드는 현대 차() 블렌딩 클래스도 진행될 계획이다.
 
현대자동차는 차라는 발음 상의 공통점도 있지만 차()가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매개체 이듯, ()를 마시며 마음과 마음을 나눌 수 있다는 특징에서 착안해 캠페인을 마련했다. 소중한 사람과의 만남이 기대되는 성탄절과 연말 현대 모터스튜디오 방문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현대 모터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 현장 캠페인과 함께 현대자동차는 온라인을 통해 현대차라는 언어유희를 재미있고 감성적으로 풀어낸 반전 영상 아빠의 크리스마스 편등 캠페인 취지를 따뜻하고 즐겁게 표현한 현대 차()가 현대 차()를 드립니다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service@trackside.co.kr, 사진/현대자동차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글 슈퍼레이스, 최다 관중 기념 MD 세일 이벤트 오픈
다음글 2019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이색 기록들
 
목록
 한국타이어 ‘벤투스 더 프리미…
 루이스 해밀턴 영국 그랑프리 폴…
 한국지엠 7월 내수판매 전년 동…
 한국타이어 2분기 매출액 1조 3,67…
 쉐보레 KSQI 1위 기념 ‘썸머 페스…
 엑스타 정의철 슈퍼6000 2차 테스…
 슈퍼6000 2차 오피셜 테스트 4라운…
 쏠라이트 인디고 2021 SR 슈퍼6000 …
 대한자동차경주협회 비상 구난 …
 불스원 프라자 2호점 울산 그랜…

루이스 해…

팀106 류시…

인제스피디…

한국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