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
기사를 facebook으로 보내기  기사를 twitter로 보내기  
지엠한마음재단코리아 다문화가족지원센터 후원
입력 2020-02-20 13:53:52 l 최종 수정 2020-02-20 13:53:52

지엠한마음재단코리아가 다문화 가족의 희망찬 미래를 응원하고자 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 쉐보레 스파크 8대를 기증했다.
 
이번 스파크 기증 사업은 한마음재단과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차량 기증 업무 협약을 맺고 다문화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기관을 대상으로 지난 11월부터 전국 공모를 통해 진행됐다. 이후 두 기관은 공정한 심사를 거쳐 8곳을 최종 선정했다.
 
이와 관련해 한마음재단은 220일 한국지엠 부평 본사 홍보관에서 카허 카젬 한마음재단 이사장, 황지나 한마음재단 사무총장,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정명환 회장과 다문화가족지원센터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스파크 전달식을 가졌다.
 
카허 카젬 한마음재단 이사장은 “2005년 한마음재단이 설립된 이래 현재까지 총 635대의 쉐보레 차를 지역 사회에 기증하며 어려운 이웃들의 동반자가 되어왔다. 우리 임직원들이 정성을 모아 준비한 쉐보레 스파크가 다문화 가족들의 자립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인천중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 이주연 팀장은 한마음재단의 스파크 기증을 통해 다문화 가족을 더욱 효과적으로 지원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 지역 사회에서 다문화 가족들이 소외되지 않고 더욱 질 높은 복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마음재단은 2007년부터 다문화 가족을 대상으로 합동 결혼식, 도서 기증, 교육 프로그램 지원, 환경개선 지원 등 다양한 사업을 이어가고 있다.
 
service@trackside.co.kr, 사진/한국지엠
이전글 KARA, 포뮬러 E 서울 대회 오피셜 모집
다음글 2020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시즌 티켓 출시
 
목록
 야나기다 마사타카, 2017 나이트 …
 한국지엠 3월 내수판매 전년 동…
 불스원몰, 온라인 전용 불스원샷…
 오일나우 올해 1분기 유가동향 …
 쉐보레 ‘Tax free event’ 시행
 엑스타 레이싱 정의철 2015 나이…
 금호타이어 코로나19 극복 위해 …
 예선의 강자 김중군, 네 번째 폴 …
 금호타이어 독일 레드닷 디자인 …
 발보린 황진우, 2012 3라운드 수중…

한국타이어…

토요타 가…

인디고 파…

루카 엥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