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
기사를 facebook으로 보내기  기사를 twitter로 보내기  
KARA, 포뮬러 E 서울 대회 오피셜 모집
입력 2020-02-20 15:20:43 l 최종 수정 2020-02-20 15:20:43
대한자동차경주협회(KARA)FIA 포뮬러 E 챔피언십 서울 E-프리에서 활동할 오피셜을 공개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코스, 안전, 피트, 그리드, 기술 등 경기 운영 전 분야다.
 
포뮬러 E 서울 대회에는 350여 명의 오피셜이 투입될 예정이다. 대회 주최측은 이번 공개 모집을 통해 예비 인력을 포함한 1500여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참가 신청은 모터스포츠 활동 경력과 라이선스 등급을 기준으로 일반 오피셜과 시니어 오피셜로 구분된다.
 
KARA는 포뮬러 E가 국제자동차연맹 챔피언십 등급인 만큼 안정적 레이스 운영을 위해 경력 오피셜을 중심으로 선발할 방침이다. 다만, 라이선스가 없는 일반인들에게도 오피셜 참가 신청 기회를 열어 놓았다. 일반 참여 희망자들은 신청 접수 후 소정의 교육을 이수한 후 라이선스 취득 과정을 거쳐 경기에 투입된다.
 
접수 마감일은 31. 오피셜 모집 사이트(http://official.kara.or.kr)에서 진행된다. KARA는 공개 모집 접수 마감 후 3월에 진행되는 온라인 의무 교육을 거처 4월 최종 오피셜 참여 인원을 확정한다고 밝혔다.
 

포뮬러 E는 국제자동차연맹이 주관하는 전기차 경주로, 20149월 중국 베이징에서 첫 대회가 열린 후 시즌제로 개최된다. 도심에 이벤트 서킷을 조성해 치르는 점이 특징. 현재 뉴욕, 런던, 파리, 홍콩 등 세계적인 도시에서 포뮬러 E가 열리고 있다.
 
포뮬러 E 서울 대회는 53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특설 트랙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service@trackside.co.kr, 사진/포뮬러 E 코리아
이전글 2019 슈퍼6000 1~3위 팀의 새 시즌 출사표
다음글 지엠한마음재단코리아 다문화가족지원센터 후원
 
목록
 야나기다 마사타카, 2017 나이트 …
 한국지엠 3월 내수판매 전년 동…
 불스원몰, 온라인 전용 불스원샷…
 오일나우 올해 1분기 유가동향 …
 쉐보레 ‘Tax free event’ 시행
 엑스타 레이싱 정의철 2015 나이…
 금호타이어 코로나19 극복 위해 …
 예선의 강자 김중군, 네 번째 폴 …
 금호타이어 독일 레드닷 디자인 …
 발보린 황진우, 2012 3라운드 수중…

한국타이어…

토요타 가…

인디고 파…

루카 엥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