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
기사를 facebook으로 보내기  기사를 twitter로 보내기  
현대자동차, 美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방탄소년단과 함께하는 글로벌 수소 캠페인 공개
입력 2020-02-24 15:51:05 l 최종 수정 2020-02-24 15:51:05

현대자동차가
221일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글로벌 수소 캠페인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21일 저녁, 하루 유동인구 약 150만 명에 달하는 세계 상업, 금융, 문화의 중심지 뉴욕 타임스퀘어 중심에 위치한 메리어트 마퀴즈 호텔 전광판을 통해 상영됐다.
 
타임스퀘어에서 1시간 동안 상영된 영상은 아름다운 자연을 다음 세대에 물려주기 위해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각자의 손글씨를 통해 파란 하늘’, ‘첫 눈’, ‘아름다운 대자연이 삶에 주는 감동을 주제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물 이외에 오염물질을 배출하지 않는 수소전기차 넥쏘가 등장하는 영상을 통해 현대자동차가 그려나갈 미래 수소사회에 대한 비전과 노력을 전했다.
 
해당 영상은 26일부터 각 멤버별 한편씩 현대자동차 SNS 채널에 게재될 예정이다(@hyundai.lifestyle 인스타그램과 @hyundaiworldwide 유튜브). 이와 동시에 4월 중순까지 지키고 싶은 자연을 주제로 고객들이 직접 촬영한 사진을 인스타그램 해시태그(#MyCleanNature #Becauseofyou)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가 비하인드 콘텐츠를 공개하는 참여형 온라인 갤러리 이벤트도 운영된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이번 영상을 통해 전 세계 많은 팬들과 고객들이 방탄소년단과 함께 만들어 나가는 친환경 움직임에 동참하면 좋겠다현대자동차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인 방탄소년단과 함께 미래 사회가 직면한 과제를 널리 알릴 수 있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자동차는 126일 넥쏘를 타고 그래미 어워즈 레드카펫에 등장한 방탄소년단이 팰리세이드 글로벌 홍보대사에서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격상 됐음을 알렸으며,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캠페인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service@trackside.co.kr, 사진/현대자동차
이전글 [INTERVIEW] (주)슈퍼레이스 김동빈 대표 “더욱 재미있는 레이스, 다채로운 팬서비스 펼쳐 보이겠다”
다음글 한국테크놀로지그룹 모델솔루션 CMF LAB 오픈
 
목록
 야나기다 마사타카, 2017 나이트 …
 한국지엠 3월 내수판매 전년 동…
 불스원몰, 온라인 전용 불스원샷…
 오일나우 올해 1분기 유가동향 …
 쉐보레 ‘Tax free event’ 시행
 엑스타 레이싱 정의철 2015 나이…
 금호타이어 코로나19 극복 위해 …
 예선의 강자 김중군, 네 번째 폴 …
 금호타이어 독일 레드닷 디자인 …
 발보린 황진우, 2012 3라운드 수중…

한국타이어…

토요타 가…

인디고 파…

루카 엥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