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
기사를 facebook으로 보내기  기사를 twitter로 보내기  
한국타이어 세계 '라우펜' 웹사이트 동시 개편
입력 2020-09-11 15:13:39 l 최종 수정 2020-09-11 15:13:39


한국타이어가 글로벌 전략 브랜드 라우펜’(Laufenn)의 전 세계 웹사이트 메인 페이지 동시 개편을 통해 제품 중심의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다.
 
라우펜은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의 니즈로 탄생해 유럽과 미국 등 80개국에서 성장해 온 한국타이어의 글로벌 전략 브랜드다. 우수한 품질 경쟁력과 성능을 유지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번 웹사이트 메인 페이지 개편은 제품 중심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한국을 포함해 유럽, 북미, 아시아·태평양, 중동·아프리카 지역 주요 사용 언어별로 구축된 20여개 사이트들의 디자인과 구성 변경이 동시에 진행됐다.
 
특히 각 국가별 전략 상품을 메인 화면에 배치하고 사용자의 제품 탐색 단계를 축소해 정보에 대한 접근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브랜드 신뢰도 제고를 위해 유럽 최대 프로축구 UEFA 유로파리그 스폰서십, 유럽 유명 자동차 전문지 타이어 테스트 결과, 한국타이어 보증 문구 등이 함께 노출된다.
 
service@trackside.co.kr, 사진 l 한국타이어
이전글 그린카, 올 뉴 아반떼 하이브리드 무료 시승 프로모션 진행
다음글 금호타이어 신한 화물복지카드 제휴 이벤트 실시
 
목록
 현대성우쏠라이트, 엑스타 레이…
 엑스타 레이싱팀-현대성우쏠라…
 모빌코리아, 수입 & 국산 상용차 …
 쉐보레 리얼 뉴 콜로라도 본격 …
 한국타이어 2020 하반기 프로액티…
 금호타이어 ‘IDEA 2020’ 수상
 4년 만에 되찾은 영광, 황진우 SR …
 2020 CJ대한통운 e슈퍼레이스 D-5
 황진우 & 금호타이어 SR 슈퍼6000 …
 슈퍼레이스 슈퍼6000 4라운드 황…

세바스티앙…

e슈퍼레이…

인제스피디…

팀106 류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