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
기사를 facebook으로 보내기  기사를 twitter로 보내기  
쉐보레 리얼 뉴 콜로라도 본격 마케팅 활동 나선다
입력 2020-09-21 17:27:35 l 최종 수정 2020-09-21 17:27:35


쉐보레가 정통 아메리칸 픽업트럭 리얼 뉴 콜로라도의 성공적인 출시에 이어 방송 광고, 인스타그램 콘텐츠 소개, 견적 상담 신청 및 계약/출고 이벤트, 360VR 전시 체험 등이 포함된 본격 마케팅 활동에 시동을 건다.
 
쉐보레는 리얼 뉴 콜로라도의 세련된 외관 디자인과 오프로더 감성을 표현하기 위한 모델로 배우 이진욱을 발탁해 두 편의 광고를 제작했다.
 
에너지편은 최고출력 312마력을 자랑하는 리얼 뉴 콜로라도의 강력한 퍼포먼스와 오토트랙 액티브 4˟4 시스템이 선보이는 거침없는 주행과 도강 능력을 강조한다. ‘힐링편은 새롭게 출시된 Z71-X 트림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콜로라도의 대용량 적재공간을 중심으로 한적한 숲 속에서 혼자만의 여유를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한편, 쉐보레는 824일부터 사전 계약을 받고 있는 리얼 뉴 콜로라도의 기대치를 상회하는 사전계약 실적에 힘입어 조기 고객 인도 작업에 돌입하고,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한 각종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한다.
 
먼저, 쉐보레 공식 인스타그램(@chevroletkr)을 통해 차량의 사양을 상세히 소개하는 콘텐츠를 전하는 한편, 다음 달부터는 TV광고 현장의 뒷이야기들을 담은 배우 이진욱의 인터뷰와 실제 오프로드에서 리얼 뉴 콜로라도를 시승했던 순간들을 영상으로 게시한다.
 
또한 11월 말까지 쉐보레 공식 웹,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 리얼 뉴 콜로라도 견적 상담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고객들 중 추첨을 거쳐 리얼 뉴 콜로라도와 함께 아웃도어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캠핑 용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전국적인 코로나19 확산 상황으로 인해 여느 때와 같이 대대적인 전시 및 시승 이벤트를 진행하지 못하는 대신,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360VR 영상을 통해 제품 곳곳을 살펴볼 수 있다.
 
리얼 뉴 콜로라도는 쉐보레의 최신 패밀룩과 함께 100년 이상의 정통 픽업트럭 헤리티지를 담은 디자인을 통해 정통 오프로더의 강인함을 한껏 강조하고 있으며, 기존 트림에 프리미엄 사양을 더한 Z71-X 트림을 새롭게 선보인다. 리얼 뉴 콜로라도의 가격은 익스트림 3,830만원, 익스트림 4WD 4,160만원, 익스트림-X 4,300만원, Z71-X 4,499만원, Z71-X 미드나잇 4,649만원이다.
 
service@trackside.co.kr, 사진 l 한국지엠
이전글 모빌코리아, 수입 & 국산 상용차 전용 엔진오일 ‘모빌델박’ 출시
다음글 한국타이어 2020 하반기 프로액티브 리더 채용
 
목록
 강원 국제 모터페스타 이번 주말…
 한국타이어 ‘윈터 플렉스’ 이…
 금호타이어, 겨울용 타이어 구매…
 불스원 ‘2020 국제환경규제 대응…
 금호타이어, 체코 스코다에 OE 공…
 GM GMC 허머 EV 공개
 캐딜락 전국 시승 이벤트 ‘폴 …
 한국타이어, 사계절 SUV용 ‘키너…
 금호타이어 & 슈퍼레이스, GT 클…
 퍼플모터스포트 오일기, 후반 4…

믹 슈마허 …

“두 번의 D…

세바스티앙…

e슈퍼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