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
기사를 facebook으로 보내기  기사를 twitter로 보내기  
쉐보레 리얼 뉴 콜로라도 본격 마케팅 활동 나선다
입력 2020-09-21 17:27:35 l 최종 수정 2020-09-21 17:27:35


쉐보레가 정통 아메리칸 픽업트럭 리얼 뉴 콜로라도의 성공적인 출시에 이어 방송 광고, 인스타그램 콘텐츠 소개, 견적 상담 신청 및 계약/출고 이벤트, 360VR 전시 체험 등이 포함된 본격 마케팅 활동에 시동을 건다.
 
쉐보레는 리얼 뉴 콜로라도의 세련된 외관 디자인과 오프로더 감성을 표현하기 위한 모델로 배우 이진욱을 발탁해 두 편의 광고를 제작했다.
 
에너지편은 최고출력 312마력을 자랑하는 리얼 뉴 콜로라도의 강력한 퍼포먼스와 오토트랙 액티브 4˟4 시스템이 선보이는 거침없는 주행과 도강 능력을 강조한다. ‘힐링편은 새롭게 출시된 Z71-X 트림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콜로라도의 대용량 적재공간을 중심으로 한적한 숲 속에서 혼자만의 여유를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한편, 쉐보레는 824일부터 사전 계약을 받고 있는 리얼 뉴 콜로라도의 기대치를 상회하는 사전계약 실적에 힘입어 조기 고객 인도 작업에 돌입하고,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한 각종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한다.
 
먼저, 쉐보레 공식 인스타그램(@chevroletkr)을 통해 차량의 사양을 상세히 소개하는 콘텐츠를 전하는 한편, 다음 달부터는 TV광고 현장의 뒷이야기들을 담은 배우 이진욱의 인터뷰와 실제 오프로드에서 리얼 뉴 콜로라도를 시승했던 순간들을 영상으로 게시한다.
 
또한 11월 말까지 쉐보레 공식 웹,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 리얼 뉴 콜로라도 견적 상담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고객들 중 추첨을 거쳐 리얼 뉴 콜로라도와 함께 아웃도어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캠핑 용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전국적인 코로나19 확산 상황으로 인해 여느 때와 같이 대대적인 전시 및 시승 이벤트를 진행하지 못하는 대신,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360VR 영상을 통해 제품 곳곳을 살펴볼 수 있다.
 
리얼 뉴 콜로라도는 쉐보레의 최신 패밀룩과 함께 100년 이상의 정통 픽업트럭 헤리티지를 담은 디자인을 통해 정통 오프로더의 강인함을 한껏 강조하고 있으며, 기존 트림에 프리미엄 사양을 더한 Z71-X 트림을 새롭게 선보인다. 리얼 뉴 콜로라도의 가격은 익스트림 3,830만원, 익스트림 4WD 4,160만원, 익스트림-X 4,300만원, Z71-X 4,499만원, Z71-X 미드나잇 4,649만원이다.
 
service@trackside.co.kr, 사진 l 한국지엠
이전글 모빌코리아, 수입 & 국산 상용차 전용 엔진오일 ‘모빌델박’ 출시
다음글 한국타이어 2020 하반기 프로액티브 리더 채용
 
목록
 엑스타 레이싱 슈퍼6000 7라운드 …
 서한GP 오한솔, 슈퍼레이스 금호 …
 11월 28~29일, 2020 슈퍼레이스 챔피…
 금호 vs 한국, 타이어 대결 승자…
 한국테크놀로지그룹㈜, ㈜한국…
 한국타이어, 피아트 500 & 판다에 …
 지엠한마음재단코리아 ‘따뜻한…
 2020 SR 슈퍼6000 팀 타이틀 양강 구…
 한국지엠 노사 2020년 임단협 잠…
 한국타이어 도로위험탐지 솔루…

엑스타 레…

노동기와 …

퍼플모터스…

팀106 류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