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
기사를 facebook으로 보내기  기사를 twitter로 보내기  
모빌코리아, 수입 & 국산 상용차 전용 엔진오일 ‘모빌델박’ 출시
입력 2020-09-21 17:44:06 l 최종 수정 2020-09-21 17:44:06


윤활유 제조, 수입, 판매 전문업체 모빌코리아윤활유(대표 조중래)921일 고급 수입 상용차뿐만 아니라 국산 상용차까지 폭넓게 선택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된 엔진오일 모빌델박(Mobil Delvac) 시리즈를 선보인다.
 
신제품은 모빌델박의 모던 제품 3종과 고급 수입 상용차 전용 엔진오일 울트라 얼티미트 프로텍션 등 4종이다.
 
모빌델박 모던 시리즈는 수입, 국산 상용차 모두에 적합한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한다. 특성에 따라 고급유인 어드밴스드 프로텍션과 파워풀한 성능을 갖춘 풀 프로텍션, 그리고 국산 엔진오일 인증 규격에 맞춘 컴플리트 프로텍션 등 세 종류로 구성됐다.
 
어드밴스드 프로텍션은 트랙터 등 수입 상용차 운전자와 고급 엔진오일을 사용하고 싶은 국산 상용차 오너를 겨냥해 출시됐다. 험한 작업 현장에서도 안정적인 드라이빙을 약속하며 탁월한 엔진보호 기능으로 뛰어난 연비를 제공한다.
 
컴플리트 프로텍션과 풀 프로텍션은 국산 상용차용 엔진오일의 지평을 넓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컴플리트 프로텍션은 국산 카고 트럭 운전자에게 가장 합리적인 선택지로 국내 주요 브랜드가 따르고 있는 인증규격을 뛰어넘어 최근 강화되고 있는 유로6 규제에도 적극 대응하도록 설계됐다. 엔진을 항상 깨끗이 유지하고 마모를 방지하는 탄탄한 기본기도 갖췄다. 풀 프로텍션은 국산 상용차 최신 모델은 물론 수입 상용차 구형 모델에도 알맞은 엔진오일이다.
 
모빌델박 얼티미트 프로텍션은 운전자 개개인에 잘 길들여진 엔진을 그대로 유지시켜 주며, 유럽 5대 수입 상용차 브랜드의 까다로운 인증을 모두 통과한 프리미엄급 제품이다.
 
모빌코리아윤활유는 세계적인 에너지 전문 기업 엑손모빌(ExxonMobil) 의 국내 자회사로 1973년 국내 첫 발을 내딛었다. 2009년 모빌원 전문점을 처음 국내 도입한 이후, 현재 전국 178개의 승용차 및 상용차를 위한 모빌 전문점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2017년에는 제7회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엔진오일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특히, 포뮬러원 레이싱에 투자하는 등 모터스포츠와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며 기술 향상을 이어오고 있다.
 
service@trackside.co.kr, 사진 l 모빌코리아윤활유
이전글 엑스타 레이싱팀-현대성우쏠라이트 후원 협약 체결
다음글 쉐보레 리얼 뉴 콜로라도 본격 마케팅 활동 나선다
 
목록
 강원 국제 모터페스타 이번 주말…
 한국타이어 ‘윈터 플렉스’ 이…
 금호타이어, 겨울용 타이어 구매…
 불스원 ‘2020 국제환경규제 대응…
 금호타이어, 체코 스코다에 OE 공…
 GM GMC 허머 EV 공개
 캐딜락 전국 시승 이벤트 ‘폴 …
 한국타이어, 사계절 SUV용 ‘키너…
 금호타이어 & 슈퍼레이스, GT 클…
 퍼플모터스포트 오일기, 후반 4…

믹 슈마허 …

“두 번의 D…

세바스티앙…

e슈퍼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