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
기사를 facebook으로 보내기  기사를 twitter로 보내기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프로그램 시즌2 준비
입력 2021-01-20 12:35:12 l 최종 수정 2021-01-20 12:35:12
쉐보레가 트레일블레이저 뮤즈(Muse) 프로그램 시즌2’에 홍보대사로 활동할 50명을 이달 31일까지 모집한다.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프로그램은 일반 고객들이 트레일블레이저 홍보대사로서 다양한 소셜미디어 미션을 수행하며 트레일블레이저만의 차별화된 가치와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알리는 언택트 마케팅 활동으로, 지난해 첫 번째 시즌이 인기리에 진행되었다.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프로그램 시즌2는 두 개 팀이 국내 주요 도시 랜드마크를 배경으로 인기 보드게임 부루마블을 하는 듯한 대항전 형태로 진행된다. 쉐보레는 스타일팀 리더로 평소 연예계 패셔니스타로 손꼽히는 배우 이동휘를, ‘퍼포먼스팀 리더로는 체급을 뛰어넘는 압도적인 퍼포먼스로 세계를 열광시킨 UFC 월드스타 코리안 좀비 정찬성 선수를 영입했다.
 
트레일블레이저를 실제 소유하고 있거나, 관심이 있는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홈페이지(www.chevrolet.com)에서 응모할 수 있다. 트레일블레이저 오너 25명과 잠재 고객 25명이 최종 선발될 예정이다. 이후 트레일블레이저 뮤즈들은 27일 언택트 오프닝 행사를 시작으로 약 30일 간의 공식 활동을 시작한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정정윤 상무는 지난 시즌이 뜨거운 호응 속에 마무리되며 트레일블레이저만의 차별화된 매력과 가치는 물론, 쉐보레 브랜드의 젊고 트렌디한 감각을 널리 알리는 역할을 톡톡히 했다, “이러한 긍정적 모멘텀을 이어갈 수 있도록 이번 시즌 2에는 재미 요소와 함께 새로운 대결 구도를 가미해 트레일블레이저의 매력과 특장점을 보다 집중적으로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프로그램 시즌1에는 약 1천여 명에 달하는 고객이 신청하는 등 높은 참가 열기를 보였다. 특히 신청자들의 약 90%가 트레일블레이저의 주 타깃 고객층인 25~39세로 나타나, 이들 사이에서 트레일블레이저가 큰 인기를 얻고 있음을 뒷받침했다.
 
service@trackside.co.kr l 사진 한국지엠
이전글 그린카, 신규 가입자 대상 반값 할인 쿠폰팩 증정
다음글 2021 WRC 12라운드로 변경
 
목록
 KARA, 라한호텔과 업무제휴 협약
 그린카, 2021 한국소비자 평가 카…
 캐딜락 봄맞이 3월 특별 프로모…
 한국앤컴퍼니 신사업 개발 전문…
 한국지엠 2월 내수 판매, 전년 동…
 지프 80주년 기념 어드벤처 데이…
 현대 WRT 핀란드 북극 랠리 완승
 쉐보레 ‘새봄, 쉐보레와 함께’…
 메르세데스 EQ 닉 드 브리에, 디…
 현대 N 페스티벌 5월 8일 인제 스…

시즌 7 포뮬…

츠노다 유…

세르지오 …

한국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