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
기사를 facebook으로 보내기  기사를 twitter로 보내기  
한국지엠 2월 내수 판매, 전년 동월 대비 2.4% 증가
입력 2021-03-02 15:40:35 l 최종 수정 2021-03-02 15:40:35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2월 한 달 동안 총 24,265(완성차 기준내수 5,098, 수출 19,167)를 판매했다.
 
한국지엠의 2월 내수 실적은 통상적인 자동차 업계 비수기와 설 연휴로 인한 영업 일수 감소에도 전년 동월 대비 2.4% 증가했다.
 
스파크는 지난 달 내수 시장에서 1,759대가 판매되며 쉐보레 제품 중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1,285대가 판매된 트레일블레이저는 스파크와 더불어 한국지엠의 내수 판매 핵심 모델로 자리잡았다. 특히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11.3% 높은 판매고를 올리며 국내 출시 1년 후에도 여전히 뜨거운 시장 반응을 입증했다.
 
트레일블레이저는 지난해부터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프로그램을 통해 주요 타깃 고객층인 25~39세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강화하고 있다. 최근 프로그램 시즌2에 최종 선발된 50명의 주인공들과 함께 세리머니를 가지고 공식 활동에 돌입한 바 있다.
 
트래버스, 이쿼녹스 등 쉐보레 수입 RV 라인업도 내수 실적에 힘을 보탰다. 트래버스는 274대가 판매돼 전년 동월 대비 14.2%, 이쿼녹스는 전년 동월 대비 122.0% 증가세를 기록하며 국내 수입차 시장에서 선전했다.
 
판매 종료를 앞둔 다마스와 라보는 소상공인들의 막바지 수요가 판매로 이어지면서 전년 동월 대비 각각 54.2%, 119.7% 증가한 350, 468대가 판매됐다.
 
한국지엠 영업서비스마케팅 부문 시저 톨레도 부사장은 쉐보레 RV 모델들이 입지를 넓혀가고 있는 가운데 스파크 등 기존 모델 역시 버팀목 역할을 충실히 해주고 있다봄철을 맞아 파격적인 프로모션은 물론 세단에서부터 SUV, 상용차에 이르기까지 쉐보레 제품이 가진 가치를 전달함으로써 고객 수요에 적극 대응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쉐보레는 3‘2021 새봄, 쉐보레와 함께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에게 무이자 할부, 현금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쉐보레 홈페이지에서는 온라인 구매 예약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310일까지 최종 계약을 완료한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service@trackside.co.kr
이전글 한국앤컴퍼니 신사업 개발 전문가 서정호 전무 영입
다음글 지프 80주년 기념 어드벤처 데이즈 실시
 
목록
 KARA, 2021 FIA 10대 여성 라이징 스…
 2021 슈퍼레이스 슈퍼6000 개막전 …
 한국타이어나눔재단 2021 타이어…
 2021 슈퍼레이스 슈퍼6000에 ‘CJ대…
 GM <2020 지속가능경영 연간보고서…
 한국타이어 2021 W 시리즈 오피셜 …
 아우디 2023 르망 24시간 레이스 …
 2021 넥센스피드레이싱 9일 개막
 그린카 ‘오! 페스티벌’ 이벤트…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개막전 …

아트라스BX …

L&K 모터스 …

넥센타이어…

CJ로지스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