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
기사를 facebook으로 보내기  기사를 twitter로 보내기  
쉐보레 & 박재범, 트레일블레이저 캠페인 선보여
입력 2021-04-12 10:12:52 l 최종 수정 2021-04-12 10:12:52


쉐보레가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박재범과 함께 음악을 매개체로 한 새로운 트레일블레이저 마케팅 캠페인을 선보인다.
 
지난해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 출시 캠페인에 함께했던 박재범은 신곡 ‘SUMMERIDE’로 다시 한 번 쉐보레와 손을 잡았다. 출시부터 지금까지 트렌디하고 차별화된 광고, 뮤지션과의 협업,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프로그램 등으로 젊은 소비자들과 활발히 소통해온 쉐보레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콜라보 작업을 통해 공개될 새로운 음악과 CF로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캠페인의 타이틀곡 ‘SUMMERIDE’는 경쾌한 비트와 마음을 사로잡는 멜로디로 상쾌한 여름날의 드라이브를 모티브로 삼았다. 지중해의 푸른 빛깔을 담은 트레일블레이저 ACTIV의 모나코 블루 색상은 TV CF와 디지털 영상에 청량감을 더해주는 테마 컬러다. 여행, 음악, 친구, 자유로움을 주제로 한 이번 테마곡은 그동안 코로나로 지치고 답답했던 사람들의 마음을 시원하게 풀어줄 예정이다.
 
박재범과 함께 한 트레일블레이저 ACTIV 모델은 2022년형에 새롭게 추가된 색상이다. 모나코 블루 바디와 퓨어 화이트 루프가 조화된 모습이 도시적인 느낌과 감각적인 컬러감을 자랑한다. 블랙 보타이와 전용 18인치 머신드 알로이 휠이 새롭게 적용되어 ACTIV 모델의 트렌디하고 세련된 멋을 보여준다.
 
전용 시그니처 라디에이터 그릴, 다크 티타늄 크롬 그릴 바 및 스키드 플레이트, 스쿼드 타입 듀얼 머플러 등으로 ACTIV 모델 특유의 강인한 오프로더 디자인에 세련된 멋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공개될 신규 CF412TV, 디지털, 유튜브, 소셜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박재범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캠페인 타이틀곡 ‘SUMMERIDE’는 음원사이트 멜론, 지니 등을 통해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정정윤 상무는 끊임없는 도전과 개척정신, 트렌디함과 힙함의 대표 아이콘이라는 공통점이 있는 트레일블레이저와 아티스트 박재범이 또 다시 새로운 협업을 하게되었다. 타깃 고객들의 취향을 저격할 음악과 제품이 조화를 이룬 이번 광고를 통해 MZ세대들에게 트레일블레이저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service@trackside.co.kr
이전글 타운카, ICT 규제샌드박스 실증특례 승인
다음글 금호타이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1 본상 수상
 
목록
 KARA, 2021 FIA 10대 여성 라이징 스…
 2021 슈퍼레이스 슈퍼6000 개막전 …
 한국타이어나눔재단 2021 타이어…
 2021 슈퍼레이스 슈퍼6000에 ‘CJ대…
 GM <2020 지속가능경영 연간보고서…
 한국타이어 2021 W 시리즈 오피셜 …
 아우디 2023 르망 24시간 레이스 …
 2021 넥센스피드레이싱 9일 개막
 그린카 ‘오! 페스티벌’ 이벤트…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개막전 …

아트라스BX …

L&K 모터스 …

넥센타이어…

CJ로지스틱…